Details, Fiction and 휴대폰소액결제현금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 휴대폰 소액결제 깡이 아닙니다! 일부 언론에서는 소액결제현금화를 신용카드 깡과 같은 불법 취급을 …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결제된 금액은 추후에 저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되고 업체 측에서 저희에게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을 결제 후 곧바로 지급해줍니다.

구매자가 많은 만큼 판매자 또한 많기 때문에 구매자가 나의 상품을 찾아서 구매를 할 확률도 적고 그만큼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당장은 소액결제 현금화로 손해를 문상 핀번호 추적 보고서라도 돈을 얻었지만 당장 다음달에 핸드폰비에 함께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당장 다음달 높은 금액을 지불해야하다보니 통신비가 연체 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를 진행하시면서 좋았던 점, 불편했던 점들을 솔직담백한 후기로 남겨주세요. 고객님들의 의견을 밑거름 삼아 더 나은 플러스티켓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장 소액의 돈이 필요하고 다음달에 청구된다는 것이 카드사의 현금서비스와 유사하지만, 엄연히 대출은 아닙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그런데 대부분 현금서비스나 대출 등의 한도를 모두 소진한 후에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거나 또는 남몰래 자금을 융통하려다 보니 핸드폰 요금 납부시기가 되면 다시 한 번 더 자금난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그나마 가장 신뢰할 만한 거래 방식이므로 이 정도의 수수료는 감수할만하다고 하겠지만 최근에는 각종 자동화 사이트들이 많아져서 본인의 한도로 직접 컬쳐랜드나 해피랜드 상품권을 구매하여 자동거래 사이트에 판매를 하면 핸드폰 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를 조금 더 절약할 수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